박수비

2024. 10. 16. 04:03제작 팀원

박수비(부팀장)

배경 디자인/배경 모델링/캐릭터 리깅/라이팅/렌더/2D이펙트

 

참여 파트 페이지

(누르면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배경 모델링

-리깅

-라이팅 렌더

-2D이미지


소감

Q. 구체적으로 어떤 작업을 하였나요?

저는 배경디자인, 실내 모델링, 리깅, 라이팅, 2D이펙트를 작업하였습니다.

 

Q. 어떤 작업이 가장 기억에 남나요?

아무래도 리깅 작업이네요. 팀에서 제가 리깅을 전부 담당하고 있었기에 그만큼 가장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작품의 주인공들이 움직이면서 머리카락이 살랑살랑 따라 움직일 수 있는 기능인 '다이나믹'이라는 기능을 넣어줬어야 하는데 그걸 한다고 리깅을 갈아엎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그 외에도 처음 시도해보는 것들이 많아 어떤 식으로 리깅을 해주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결과적으로는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낼 수 있어 다행이네요.

 

Q. 전반적인 작업하면서 어땠는지 소감

졸업작품 작업은 새로운 도전의 연속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만큼 새롭게 배워야 할 부분도 많았고 막막했던 순간도 많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러한 점이 해결될 때마다 제가 성장하고 있음을 느껴 뿌듯함도 공존했던 것 같네요.


Q. 팀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
우선 저는 제가 소속된 팀이 까악까악팀이라서 다행이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서로의 이야기에 귀기울이고 그 누구도 작품에 소홀해 하지 않으며 소통도 적극적이기까지! 어떤 벽에 부딪쳐도 척척 해결하는 저희 팀을 보면서 얼마나 감동을 받았는지 몰라요.

무엇보다 모두가 저희 작품인 <Catcher>를 사랑하는 게 느껴졌는데 이런 긍정적이고 활발한 분위기가 저희의 시너지가 되어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런 팀원분들이 있었기에 좋은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었고 정말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다들 수고 하셨어요!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저도 너무 행복했습니다ㅎㅎ

'제작 팀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채원  (2) 2024.10.16
임성지  (0) 2024.10.16
이은주  (1) 2024.10.16
박지아  (1) 2024.10.16
한은서  (1) 2024.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