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액팅

2024. 10. 16. 05:22제작과정

-전체 영상


-캐릭터 액팅

황채원
처음엔 모션캡쳐를 최대한 활용하려 했으나 캐릭터의 짧은 팔과 커다란 머리 때문에 여러 많은 문제가 있었고 결국 대부분의 장면은 하나하나 키를 잡아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역동적인 동작이 매우 많아 조금 힘들 때도 있었지만 캐릭터들이 마구 날뛰는 모습들을 볼 때면 저도 모르게 행복해져서 즐겁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토리보드에 표현된 캐릭터의 다양한 표정들을 최대한 구현하면서 작업하는 것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또 두 캐릭터의 성격 차이를 잘 표현하기 위해 스스로 캐릭터의 입장이 되어 씬을 더 깊게 이해해 보고 해석하면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studio library를 이용한 까마귀 액팅



임성지
반복 작업이 많은 까마귀의 날갯짓은 액팅 후 Studio Library에 저장한 하여 필요할 때마다 불러오는 방식으로 작업했습니다. 상황에 맞게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중간 키를 조정해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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